환영사

존경하는 동인、전문가 여러분:

제5회 아세아 만성기 의료학회 및 아세아 첫 만성병 의료 창의성 대회가 2019년 6월 -21일-22일 중국 상해에서 열리게 됩니다. 이 논단은 중국 비공립 의료기구협회、아세아 만성기 의료학회에서 주최하고, 중국 비공립 의료기구협회 만성병 관리분회에서 주관하고,중국 비공립 의료기구협회 신장병 관리분회,중국 비공립 의료기구협회 통증병 관리분회에서 협찬하였고 Ⅱ유형 학점을 수여받았습니다.


아세아 각국의 공업화、도시화、인구고령화가 부단히 가속화됨에 따라 주민들의 생활방식、생태환경、식품안전상황 등이 건강에 대한 영향이 점차적으로 나타나게 되었으며, 만성병의 발병、감염과 사망인수가 부단히 증가하게 되어 만성병 질병의 부담이 날이 감에 따라심각하게 되었습니다. 현황을 직시하고 고령자의 생활품질을 제고하는것은 아세아 전체적인 사회문제입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급성기 외 모든 의료에 대해 공동으로 토론하고 만성기 의료에 있어야 할 이상적인 상태를 모색하게 됩니다.


이번 대회의 특색

국가위생건강위원회 리더、중국 질병 예방 통제 센터、상해시 질병 예방 통제 센터의리더가 출석하고 동시에 중국、일본、한국 3개국의 만성병、신장병、통증병 관리영역의 전문가들을 요청하여 만성병 관리체계하의 일련의 창의적인 의료기술、지급체계、상업모식 등을 나누고 토론하여 전면적으로 업계의 발전 이슈와 변화 추세를 장악하도록 합니다.

아세아 첫 만성병 의료 창의성 대회


중국 、일본、한국 3개국에서 온 만성병、통증、신장병 및 관련된 기업、투융자회사에서 각 영역의 선진적인 기술、방법과 이념을 가져오고, 전시된 프로젝트 및 설비에 대하여 이번 대회에서는 평가할것이며 아세아 만성질병협회에서 증서를 발급하며 상을 받은 부분적인 프로젝트는 또 일정한 경비를 후원받게 됩니다.


이번 회의가 광대한 임상의사、관리자분들에게 본 학과의 발전방향을 토론하고 본 학과의새 기술과 새로운 진행을 촉진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여러 전문가분들과 학자분들에게 양호한 교류를 위한 기회를 제공해주며, 아세아 각국의 의료자원을 공유하고 국제적인합작과 교류를 증진하는 동시에 회의에 참가하는 프로젝트를 위해 전시할수 있는 환경을조성해주며, 또한 아세아 만성병 협회의 창의상을 수여받을수 있습니다. 각 조직위원회에서는 당신과 당신의 회사를 이번 학술연구토론회에 요청하여 아름다운 상해에서 당신과 만날수 있기를 바랍니다.


중국비공립의료기구협회

아시아만성기의료협회



회의 개막식 카운트다운
회의 일시

2019년 6월 21-22일

인터넷 가입 마감일

2019년 5월 31일

현장 등록 날짜

2019년 6월 21일